안녕하세요, 하잉 운영진입니다.

 


저희 한양대 ERICA 캠퍼스 커뮤니티 "하잉"은 운영진이 1년 간의 사전 작업을 거쳐 야심차게 준비한 여러분들의 '놀이터'입니다.


 

위한(한양대 서울), 스누라이프(서울대), 고파스(고려대) 등등 각 대학을 상징하는 대표 커뮤니티는

페이스북 등의 플랫폼이 제공해주기 힘든 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


 

페이스북에서 일주일 전 유용한 게시글을 찾기 위해 끝없이 스크롤을 내려보신 경험이 있으신 분,

혹은 페이스북에서 정처없이 떠도는 정보들과 필터링 없이 제공되는 소모적인 콘텐츠에 지치신 분,

우리 학교 학생들이 한데 모일 수 있는 온라인 커뮤니티 페이지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신 분,

내가 속한 학생 자치회에서 진행하는 프로젝트를 EIRCA 학우들에게 알리고 싶은데 통합 채널이 없어 힘드셨던 분.


 

이 밖에 우리 커뮤니티의 필요성에 관해서는 꾸준히 학우님들 사이에서 논의되어 왔습니다.

 이에, 2013년 운영되던 휴아콕을 전면 인수하여 운영권을 확보하였으며,

전국 대학 연합 UCAN과의 코웍도 진행하려 합니다.

뿐만 아니라, app기반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현재 제공해드리고 있으나,

보다 나은 서비스 환경을 위해 전문 기술팀의 자문을 받아 끊임없이 발전해나가고 있습니다.

10년 이상의 전문 기술과 경험을 갖춘 자문팀의 서포팅에, 하잉의 기반은 그간의 타 커뮤니티와 달리 튼튼합니다.

 


저희 한양대 ERICA 커뮤니티 하잉은 여러분들께 무한한 가능성을 제공해드리고 싶습니다.

자랑스런 에리카 캠퍼스의 대내외 성과와 함께 학우들간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서 도약하려 합니다.


 

현재 저희 "하잉"은 현 시각 기준(2015.11.25 16:27) 으로 1806명의 가입자수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커뮤니티 도메인 대대적 개혁은 2015년 11월 04일에 실시했으며,

운영 혁신을 통해 금학기 가입자수를 확보하기 위한 이벤트는 아직 십여일도 지나지 않았습니다.

때문에, 현재 가입되어 있는 분들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저희는 유저분들의 파급력을 믿습니다. 

여러분들께서 게시해주시는 게시물은 사소할지라도, 저희 커뮤니티 발전에는 큰 도움이 됩니다. 

때문에, 여러분들께서 어떤 내용이라도 좋으니, 게시판 활성화에 기여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추가적으로, 저희 커뮤니티는 '출석게시판'이 있습니다.

'에리터-> 출석게시판'에 들어가셔서 매일 매일 출석 도장을 받으시고,

일정 개근을 채우시면 운영진이 특별한 선물을 따로 보내드리겠습니다.

 

  

항상 저희 운영진은 ERICA 학우님들의 커뮤니티 서비스와 편의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tra Form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